나는 Astral이 그들의 도움으로 여행했다고 확신하지만 다시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 2 부
본문 : 1 부
좋아, 들어 봐. 나는 여기에서 연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잠을 자지 않고 명확하지 않으며이 세상이 저를 떠난 모든 것의 조각 만 있습니다. 더 많이 줄 수 있었어요 자세한 내용, 더 많은 답변, 더 확실성. 그러나 그것은 내가 지금 당신을위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것이 지금까지 일어난 일입니다. 지저분하고 생생하며 어쩌면 아직 의미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계속 글을 쓸 것입니다. 알아낼 게요. 그리고 내가 할 때, 당신은 알게 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 -
나는 망할 일을 설정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다. 거울은 정밀도로 각도가 지정되었고, 레이저는 화려한 웹처럼 십자가를 가로 지르고 카메라에 배치되어 렌즈가 만다라를 형성하여 빨간색과 흰색의 음영으로 피었습니다. 그것은 매력적이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켜면 깜박 거리는 소리가 시작되었습니다.
내 손, 발은 구식의 정적처럼 녹아서 녹아 들어갔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거나 적어도 그것이 것처럼 보였지만, 그것에 대해 무언가가 느껴졌습니다. 나는 떠나지 않았다. 방은 계속 머물렀다.
그때가 나를 때렸습니다. 내 몸을 당기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나를 끌어 당기고 있었다. 나의 본질, 나의 핵심, 나의 의식 -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불러냅니다. 기계는 포식자처럼 갇혀 있었고,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없었습니다.
교차하는 것은 모든 규칙이 다시 작성된 꿈으로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거리는 같은 방향으로 달렸고, 집은 예상대로 줄을 섰지 만 아무것도 옳지 않았습니다. 친숙한 사람들은 뒤틀렸다 - 이웃의 피켓 울타리는 더 이상 흰색이 아니지만 숯불이 튀어 나온 검은 색이었고, 나무는 부 자연스러운 은색 잎으로 반짝 거렸고, 같은 모양과 구조 인 내 집은 공기가 흘러 나오는 것처럼 깜빡 거리는 현관 빛으로 깊고 젖은 빨간색으로 숨겨져있었습니다.
내가 기존의 가장자리에있는 것처럼 투명성과 견고성 사이의 자전거를 타면서 손도 깜박 거렸다. 그것은 나를 구역질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치아 - 나는 그것이이 모든 것의 근원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나는 그 검은 색의 점성 덩어리에서 처음 뽑았을 때 그것이 자신의 심장 박동이있는 것처럼 펄럭이는 방식을 기억했습니다.
내 손가락이 주머니에 총을 맞아 당황했고 거기에 있었다. 그 흔들리는 가장자리, 빛나는 빛나는 녹색과 노란색은 존재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잠시 동안, 구호. 그러나 그 생각은 저를 때렸습니다. 만약이 치아 가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다른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 두려움은 현실 이었지만, 당기는 것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거리는 숨을 쉴 수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나는 그녀를 보았고, 한 여자가 앞으로 걷는 것을 보았다. 잠시 깜박 거렸다. 나는 안도감을 느꼈다. 그러나 그녀가 돌아 서서 눈이 내게 갇히고 그녀는 가방을 휘두었다. 소리가 나지 않고 영향을 미치지 만 통증은 내 옆으로 찢어지고 날카 로워지고 자릅니다.
나는 뒤로 물러서서 공중에서 쥐고 있었지만 그녀는 나를 멈추거나 인정하지 않았다. 그녀의 몸은 내가 거기에 없었던 것처럼 움직였다. 그녀는 아니었다. 그것은 그녀의 정신, 그녀의 본질 - 다른 것이 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그것은 내가 속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은 내 존재에 대해 행복하지 않았다. 나는 모든 단계가 나를 더 빈번한 것처럼 느껴졌지만 계속 움직였다. 나는 내가 얼마나 견고한 지 테스트하기 위해 집으로 밀어 넣었다. 나는 분명히 육체가 없었다. 그것은 효과가있었습니다.
내부는 더 나빴다. 한 여자가 모퉁이에 웅크 리고 아들을 쥐고있었습니다. 그녀의 몸은 얼어 붙었고 두려워했지만 그녀의 정신은 나에게 갇혀 있었고, 너무 날카로 웠고 질식하는 두려움으로 꽉 쥐었다. 그것은 거의 적대적이었다. 그것은 가슴을 조이게했고, 나는 핵심으로 쳐서 뒤로 물러났다.
여기서 규칙은 단지 구부러 졌을뿐만 아니라 깨진 것이었고, 나는 그들과 계속 구부릴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손이 내 주머니에 미끄러 져 들쭉날쭉 한 이빨을 잡았습니다. “쌍둥이에게 나를 데려가십시오.”나는 왜 내가 말했는지 또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지조차 몰랐다. 내 잠재 의식이 절반을 이끌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제 이것은 설명하기가 어렵지만, 여러분들에게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세상은 다시 바뀌 었습니다. 트리는 바람이 없었지만 뿌리 컬링이 마치 마치 자신의 마음을 가진 것처럼 컬링, 그리고 내게 속하지 않은 속삭임을 흔들 었습니다. 나는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는 버드 나무를 밀고 키가 크고 부자연스럽지 않아서 피부를 기어 올렸습니다.
내 주변의 빛은 꾸준히 유지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정신은 더 이상 내 느낌이 들지 않는 방식으로 뒤틀 렸습니다.
내가 해변에 걸려 넘어 졌을 때, 나는 풀고 있었다. 내 아래의 모래는 매끄럽고 추웠으며 돌보다 살처럼 더 많았으며 몸이 흩어져있었습니다. 그들은 바위가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껍질이었습니다. 인간 껍질. 그들의 빈 얼굴은 친구, 이웃, 내가 한 번 사랑했던 사람들 - 친숙했습니다. 내 어머니. 공기가 내 주위에 조여졌고, 내가 그들을 지나갈 때, 시체 중 하나가 뒤 틀렸다. 그 머리는 속도가 느려지고 시간을 자체적으로 끌어 내고 나에게 돌았 다. 그때 나는 그들을 보았을 때 - 피라미드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물에서 우뚝 솟고 뼈가 흰색으로 상승했습니다. 나는 멀리 보았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해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해변에 걸려 넘어 졌을 때, 나는 풀고 있었다. 내 아래의 모래는 매끄럽고 추웠으며 돌보다 살처럼 더 많았으며 몸이 흩어져있었습니다. 그들은 바위가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껍질이었습니다. 인간 껍질. 그들의 빈 얼굴은 친구, 이웃, 내가 한 번 사랑했던 사람들 - 친숙했습니다. 내 어머니. 공기가 내 주위에 조여졌고, 내가 그들을 지나갈 때, 시체 중 하나가 뒤 틀렸다. 그 머리는 속도가 느려지고 시간을 자체적으로 끌어 내고 나에게 돌았 다. 그때 나는 그들을 보았을 때 - 피라미드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물에서 우뚝 솟고 뼈가 흰색으로 상승했습니다. 나는 멀리 보았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해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
나는 내 방에서 일어났다. 거울, 레이저, 카메라 - 그들은 여전히 거기에 있었지만 모든 것이 바로 바로 똑바로 보였지만 모든 것이 보였습니다. 레이저가 깜박 거렸고, 거울은 포털을 열어두기 위해 싸워야하는 것처럼 바뀌 었습니다.
그리고 나? 나는 여전히 서 있었다. 어떻게든. 나는 그것을 바로 느꼈다 - 피로. 피곤할뿐만 아니라 중요한 것이 나에게서 배수 된 것처럼 속이 빈다. 나는 거울로 넘어 가서 반사를 잡았다. 내 머리카락에 새로운 회색 줄무늬. 나는 거의 웃었다. 농담은 스스로를 썼습니까? 당신은 다른 차원으로 넘어갈 기계를 만들고 나이가 많고 약한 죽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것을 가지고 있었다. 치아. 내 손은 내 주머니에 똑바로 갔다. 그리고 그것은 그 자체의 삶을 가진 것처럼, 따뜻하고 따뜻하고 펄럭이는 것처럼 희미하게 펄럭였다. 그게 나를 데려 와서 나를 데려 왔지만 비용은 ... 글쎄, 나는 여전히 그 부분을 알아 내고 있습니다. 내가 그곳에있는 동안 - 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나요? 내가 당신에게 말한 것은 그것이 실제로 무엇인지에 비해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 장소 ...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번역되지 않습니다. 내 뇌는 그 조각, 함께 맞지 않는 조각을 간신히 붙잡을 수 있습니다. 거리, 사람들, 또는 내가 생각한 사람들은 모두 끔찍한 꿈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피라미드가 물에서 솟아 오르고 몸이 그들을 향해 당겨졌습니다 ... 나는 여전히 이미지를 흔들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인간이 세상에서 오래 가지 않는다고 말 했어요. 우리 몸은 그것을 위해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배터리이며 배터리는 너무 많은 충전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10 분, 어쩌면 더 적습니다. 나는 더 오래 있었지만 기계와 치아가 한계를 뛰어 넘었 기 때문에. 내가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조차 모르겠다 - 아마도 시간, 어쩌면? 둘? 내가 떨어져 나오는 것처럼 느낄 정도로 길다. 그러나 나는 지금 이해합니다.
그 장소 ... 무작위가 아닙니다. 혼란이 아닙니다. 아직 함께 조각되지 않은 시스템, 규칙이 있지만 그럴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돌아가서 돌아갈 때 - 나는 맹목적으로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아닙니다. 먼저 휴식이 필요합니다. 나 자신을 모으기 위해 하루나 이틀, 재충전. 그런 다음 답을 찾기 시작하겠습니다. 생물 - 그들은 열쇠입니다. 나는 그들이 원하는 것, 무엇을 제공하는지,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거래는 없지만 사라를 찾는 방법. 이것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긴 샷이 아닙니다.